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Today
Total
05-06 02:17
관리 메뉴

우주로간 붕어빵

구월동 마호가니 카페 : 크로와상 케이크 본문

맛집에 간 붕어빵

구월동 마호가니 카페 : 크로와상 케이크

우주로 간 붕어빵 2016. 10. 6. 13:49

 

어느날엔가 이토타워에 투썸이 없어지고 생긴 마호가니!

 

 

 

카페와 이렇게 디저트 종류를 함께 파는데 크로와상이 주력인지

 

크로와상 종류가 많더라고요!

 

 

 

여기도 !

 

뭘 먹을까 하다가 오렌지?어쩌구 크로와상을 먹었어요!

 

 

 

 

이렇게 원두도 판매하고!

 

 

 

 

이거는 더치커피를 만드는 공간?

 

 

 

 

음료도 굉장히 특이한 게 많았는데

 

저는 솔트카라멜라떼를 주문했어요!?

 

 

 

 

요게 크로와상!

 

 

놀랍도록 맛난 맛은 아니지만 ㅎㅎㅎㅎ

 

 

 

마호가니의 유명 케이크는 바로 요거예요!

 

8천원?정도 였는데 크기도 상당히 크니 아깝지는 않았어요!

 

 

 

 

밥 먹고 왔는데 ............분명

 

밥을 부실하게 먹기는 했어요 ㅎ하ㅏㅎ

 

 

 

케이크 크림이 많다보니 저렇게 장갑도!

 

썰 때 예쁘게 썰리지는 않더라고요 아무래도 ㅠㅠㅠ

 

근데 크림이 느낌하지 않고 맛났어요

 

 

 

 

이 날 연휴여서 사람이 없었던 듯!ㅎㅎㅎㅎㅎ

 

자리도 넓고!

 

 

 

마호가니 카페...

 

 

지금가면 아마 사람이 굉장히 많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ㅎㅎㅎ

 

 

다음에도 저 맛난 케이크를 한번 먹어봐야겠어요

 

 
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