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Today
Total
05-05 17:45
관리 메뉴

우주로간 붕어빵

롯데 김포몰 딘타이펑에서 샤오롱바오 먹기! 본문

맛집에 간 붕어빵

롯데 김포몰 딘타이펑에서 샤오롱바오 먹기!

우주로 간 붕어빵 2016. 10. 24. 17:36

롯데 김포몰에 있는 샤오롱 바오 맛집

 

딘타이펑에 다녀왔어요!

 

몇 년 전에 목동으로 다녀왔던 기억이 있는데

 

오랜만에 다녀왔답니다!!!

 

조금 웨이팅한 후에 들어갔어요!

 

 

 

게살 볶음밥 !

 

ㅎㅎㅎㅎ

 

이렇게 시키면 원래 따로 소스를 판매하더라고요

 

왜 소스가 있는지 알겠어요

 

굉장히 심심한 맛 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소스를 찍어먹으면 훨씬 맛날 것 같고요~

 

 

 

 

이건 샤오롱바오,, 국수였나 그랬어요 ㅎㅎㅎ

 

이것도 굉장히 심심한 맛 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근데 요새 심심한 맛을 좋아하게 되서

 

후루룩 먹을 수 있었답니다,,

 

너무 짜고, 단 것보다 심심한 맛을 좋아하게 됐어요

 

 

 

 

샤오롱 바오 등장

 

저렇게 가운데 자일리톨 껌같은게 있죠?

 

저기를 중심으로 샤오롱바오 맛을 알려줘요

 

 

 

요렇게!

 

순서대로 먹어야 더 맛나다고 하네요!

 

 

 

샤오롱바오는 먼저 조금 찢어서 국물을 흡 먹고,,

 

그 다음에 국물과 함께 먹어주면 맛있어요

 

그런데 뭔가 옛날보다ㅡㄴ 맛이 좀,,

 

건조한 느낌이 많이 들었어요!!!!!

 

ㅠㅠ

 

진짜 원조집에 가서 샤오롱바오를 먹어보고 싶어요~~

 

그럼 얼마나 맛있을까여?

Comments